본문으로 바로가기
추천 영화 설국열차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영화 한편 보고 왔습니다!!

'설국열차' 봉준호 감독의 기대작이죠^^

친구놈이 양갱을 사가라는 뜻을 영하 보기전에 몰랐지만..ㅋㅋ

여러분도 맛나게 양갱을 드실 수 있을 듯...^^

 

인천 연수동 메가박스에서 관람했는데요!!!

전에 문학경기장 갔다가 당첨되어서 방문을 했지요^^

메가박스에서 조용하게 영화관람을 원하신다면 강력추천!!!!

그래도 '설국열차'는 기대가 많은 작품이어서 그런지 거의 꽉차 있었네요^^

 

 


설국열차 (2013)

Snowpiercer 
7
감독
봉준호
출연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에드 해리스, 존 허트, 틸다 스윈튼
정보
SF, 액션, 드라마 | 한국, 미국, 프랑스 | 126 분 | 2013-08-01

'설국열차' 봉준호 감독의 영화다~~

만화가 원작인 영화이다!!

출연진이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존 허트 등

대사가 거의 영어이다 보니 한국영화인지 외국영화인지 구별은 안되지만...

 

설국열차 포스터!!

설국열차는 빙하기가 된 세상에 오로지 이 열차만이 살수 있는 세상이다!!

이 조금한 세상에서도 가난한 자와 부유한 계급 층이 있었으며,

17년동안 차별받으며 살아온  빈민들이 반란을 일어켜 평등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내용인데요^^

 

주인공인 크리스 에반스 입니다!!!!

반란군의 수장이며 기차의 맨 뒷칸부터 맨 앞칸까지 다 가본 유일한 사람이죠^^

 

주인공 송강호 남궁민수이죠^^

담배피는 모습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보안 설계자 열차 칸(경계)를 열어 줄 수 있는 기술자!!

 

주인공 틸다 스윈튼 열차의 2인자

이분 다른 영화에서는 너무 이쁘게 나오시던데~~

역시 배우는 다르네요^^

 

주인공 존 허트

열차의 성자!!

 

열차의 절대자 에드 해리스 윌포드역

 

열차에서 태어난 아이 고아성!!

송강호 딸로 나오네요^^

투시력이 있는 능력을 가진 아이로 나오지요^^

 

꼬리칸에서 벗어나자 마자 평안하고 비닐하우스 같은느낌!!

꼬리칸과는 비교도 안되는 평안한 삶!!

 

역시 교육은 어느 시대에나 있어야 하는 것이죠^^

절대자에게 세뇌교육은 필수!!

싸우는 장면 나오다가 너무 급작스럽게 나온 장면이라서 당황도 되고!!

뭔가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 장면이었습니다!!

 

저는 이분의 이미지가 많이 남네요^^

이분 괜찮다!!!!ㅋㅋ

아이들 선생님!!

 

 

설국열차 8월 10일날 보고 리뷰는 이제야 쓰네요^^

지금쓰는 이 시점에 800만 돌파했고요~~

한국영화 파워가 장난아니네요

영화는 전반적으로 재미있네요!!

영화에서 말하고자하는 메세지를 잘 표현하려고 한 것같고!!

하지만 결론까지 말하지는 못한 것같은....

보고 듣는 부분은 굉장히 만족했슴돠!!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