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9번째 추천만화 센고쿠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부동산 블로그로 운영을 하는데 다른글도 많이 쓰게 되네요^^

덕분에 책도 읽고 만화책도 읽고 여기저기 부지런히 다니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9번째로 추천하는 만화책입니다!!

'센고쿠'라는 만화책을 추천해 드립니다.

 

센고쿠 2
국내도서
저자 : 미야시타 히데키 / 김완역
출판 : 북박스(만화) 2005.02.03
상세보기

현재 1 ~ 15권까지 1부 완결이 났습니다!! 

 

센고쿠는 일본 전국시대라고 부르는 시대에 센고쿠 곤베이라는 장수의 성장기를 그린 만화입니다!!

일본 전국시대에 아는 거라고는 오다 노부나가 도요토미 히데요시 도쿠가와 이에야스 밖에 없었지만

이전에 친구와 '신장의 야망'이라는 게임을 통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관심을 가진 후에 '도쿠가와 이에야스'라는 책을 읽게 되면서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32권이라서 다 읽지는 못했지만요 ^^;

 

도쿠가와 이에야스 제1,2,3부 세트 (전32권)
국내도서
저자 : 야마오카 소하치 / 이길진역
출판 : 도서출판솔 2001.08.10
상세보기

도쿠가와 이에야스 32권도 같이 추천해 드립니다!!

같이 읽으시면 재미를 극대화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세일 할 때 사서 전권을 16만원 정도에 구입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보다는 좀 더 지식이 쌓인 후에 센고쿠를 읽으니 재미있네요^^

'센고쿠'의 재미있게 본 이유로는

 전투씬 위주로의 만화책 전개

② 일본 역사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일본에서 가장 재미있던 역사의 한 부분이 아니었나

③ 허구도 있겠지만 그래도 사실적(?)으로 쓰려고 했던 느낌이 나서!!

이런 이유로 재미있게 봤네요!!

일본에서는 2부까지 완결이 됐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1부만 정발이 되고 2부는 정발이 되지 않아 아쉽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