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기 리뷰와 장혁 수애 무대인사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영화블러거가 아닌데 요즘 기대되는 영화들이 너무 많아서 영화 리뷰를 계속쓰네요!!

감기 홈페이지에서 8월 18일에 무대인사를 인천쪽에서 하더군요!!

그래서 미리 롯데시네마에서 예약 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예약을 하는데 이미 앞자리는 다 찼더군요^^

그래도 C열~~

 

 장혁씨, 수애씨, 민하양!!

사진이 폰 카메라라서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 ㅜ.ㅜ

장혁씨에 대해서 관심이 더많았으나~~

빨간 원피스 입은 수애씨 이쁘더군요!!

 

 아~~웃어주시네요^^

다들 수애씨 보고 이쁘다고 난리더군요^^

예약한 보람이 있는!!!

 

 

감기는 재난 영화인데요!!

호흡기로 감염되는 최악의 변종 감기 바이러스 치사율 100%로 국가 재난사태 발령

질병 확산을 막기 위한 도시 폐쇄, 시민들 격리 수용

혼란과 대재난 사태에서 살기 위해, 살리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

 

감기의 주연 장혁!!

열혈 구조대원으로 나오네요^^

장혁 형님이야 원래 연기 잘하고 실제로 보니 더 잘생기시고!!

할 말이 없는 배우!!

  

또 다른 주연 수애씨!!!!

넘 좋습니다~ 이쁘고 연기도 잘하고~~^^

이 분에 대해서도 할 말이 없네요^^

 

아역 주인공 민하양

TV에서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연기도 잘하네요!!

 

조연 유해진님!!

너무 좋아하는 배우 입니다!!

역시 감기에서도 필요하신분!!

 

다른 조연 이희준씨!!

참 부드러운 배우이고 좋아하는 배우인데~~

감기 초반에만해도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많이 나오지 않아 아쉽다는...

 

재난 상황에서 폭도로 변하는 모습이네요!!

당연하듯이 보이는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감기에 대해서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좋은 점으로 인간의 위기상황에 본질적인 모습이 다양하게 표현이 되어 좋았고

재난 영화 답게 많은 장면을 담아내서 좋았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좋았고!!

 

감기에 대해서 아쉬운 점은

눈에 보이는 결말과

쌩뚱(?)맞은 감동 (보시면 아실듯)

 

감기 전체적으로 재미있고요~~

2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재미있게 봤습니다!!

재난 영화들의 결론은 어찌보면 뻔 할 수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한국영화가 요즘 너무 재미있어서 극장을 너무 자주 가게되네요~

'감기' 한번 보러 가시죠^^

추천 영화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