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올 여름 추천 영화 -  숨바꼭질 손현주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오늘은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영화리뷰 한편 올립니다.

어제 기대하던 영화가 개봉을 하더군요!!

인천 연수 메가박스에 사람이 적을 듯 싶어서 방문했는데

아차!!! 오늘이 광복절이라는 사실을 잊었네요!!

역시 많은 분들이 기대하던 영화라서 그런지 많은 영화관이 거의 매진이더군요~~

그래서 한 시간 정도 기다려서 보기로 했습니다!!

영화 제목은 '숨바꼭질'

 

우선 손현주 형님이 주연이라서 기대감 업!!!!

손현주 형님의 최근 작들도 모두 다 본거 같네요!!

드라마는 추적자 황금의 제국 영화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숨바꼭질!!

정말 다 좋았습니다!! 특히 요즘 황국의 제국 겁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배우 손현주가 나온 런닝맨도 숨바꼭질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게 방송했었죠^^

런님맨에서 볼 수 있어서 즐겁더군요^^

숨바꼭질은 실화를 모티브해서 만든 작품인데요!!

형의 행방불명으로 인해 성수는 한 아파트에서 형의 행적을 조사하던 중에

집 앞 초인종에서 이상한 암호를 발견하고 해석하게 됩니다.

그것은 그 집에 거주하는 사람의 성별 수에 대한 정보였지요!!

그 후에 집으로 돌아온 성수는 자기집 초인종에서 똑같은 암호를 발견하는데요..

'숨바꼭질' 그 제목 그대로의 영화 줄거리 입니다!!

 

형의 집을 살펴보는 손현주

결벽증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가 손수건으로 코를 막네요^^

 

암호 발견하는 모습입니다.

암호는 금방 해석 가능하지요^^

 

성수네 가족을 도와주고 집으로 초대한 주희(문정희) 모든 주인공 다모여있네요^^

 

이 영화는 충격 실화 스릴러라고 하네요^^

스릴러 답게 보는내내 심장이 빠르게 뛰고 간이 쫄아드는 해지는 느낌!!

한시도 긴장감을 놓고 볼 수 없더군요!!

'꺄~~악' 소리지르기 보다는 조마조마함을 나타내는 낮은 탄성이 더 들리더군요^^

소리지르는 장면은 딱 한장면!!

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다 보고 나서 이 많은 분들이 집에가서 제대로 주무실 수 있을까 걱정이 되더군요!!

계속 머리 속에 맴도네요!!

현실 가능성도 있다는 생각에 더 공포임...덜덜!!

반전 부분도 많은 분들이 예상가능했다고 하지만

그래도 손현주 문정희 전미선 배우분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커버 가능^^

저는 기대한 만큼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올 여름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