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초보들의 소액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고강동에서 대호부동산을 운영하고 있는 대호입니다.

오늘은 초보들의 소액투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투자를 생각하기 전에 체크해 봐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나의 여유자금입니다.

내가 투자해도 괜찮은 금액이 얼마인지를 생각해 보시는 것입니다.

여유자금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여유자금이 얼마있는지 체크했다면,

두번째로는 지역 선정입니다.

지역은 내가 관리하기 편하고 내가 잘 아는 지역을 우선 순위 1번으로 두셔야 합니다.

하지만 내가 잘 아는 지역이라 과거에 시세가 어땠는데 등등

이런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는 과거일 뿐 현재와는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셔야 겠지요^^



세번째로 내가 관리하기 편한지역이 너무 비싸서 소액으로 투자하기 부담스럽다면,

다른 지역을 찾아보는데요!!

우선 주변으로 확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집 가격은 싼데 임대가 잘되는 지역!!

저는 고강동이 서울과 경계를 같이 하지만 부천이라는 이유로 서울보다는 집 가격이 저렴하고,

서울로 출퇴근을 많이 하시기에 임대를 많이 얻는 지역이라고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확실히 소액으로 투자 할 수 있으면서 수익률이 높은 지역입니다.

예로 저는 인천에 거주했었고 지금은 부천에 살고 있습니다.

당연히 인천에 조금한 월세를 받는 집이 하나 있구요

부천에 거주하고 있는 집이 하나, 투자해 놓은 집이 하나 있습니다.

다 많은 돈을 주고 매입을 한 것은 아닙니다.

소액으로 했습니다!!



네번째로는 지역 선정을 했다면 이제 부동산의 투자가치를 알아봐야 합니다.

얼마짜리 물건이 얼마의 임대수익을 낼 수 있는지를 알아봐야 합니다.

이 부분은 발품을 파셔야 합니다.

이 때에 좋은 부동산을 만나야 합니다.

나 몰라라 하거나 임대금액만 올려서 현혹하고 임대를 못해주면 꽝이니까요!!

고강동에서 찾으신다면 당연히 대호부동산을 찾아주세요^^

하지만 투자는 신중하셔야 합니다.

다섯 번째로는 원하는 물건을 찾았을때 결정 할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알아만 보러 10년째 다니고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10년전에 어땠네 5년전에 어땠네 이런 말은 필요없습니다.

여기 좋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결정하세요!!


부천 고강동에 위치한 대호부동산은 언제나 정직하고 성실하게 고객님들을 상대합니다.

고객님 자금 또한 제 자금이라 생각하고 가족 같은 마음으로 중개를 합니다.

고강동에 소액투자 하겠다는 결심이 생기셨다면 지금 당전 전화기를 드세요!!

032-673-9988 또는 010-9139-1475로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