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리뷰 "나를 찾아줘"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안녕하세요 대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10월달에 본 것을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게을러서리....

영화 제목은 "나를 찾아줘" 입니다!!!

스릴러로 분류되어 있는 영화입니다.

 

 

10월 25일에 관람했네요....^^

무슨 영화인지 아무 정보도 없이 봤습니다!!!!

나를 찾아줘 숨박꼭질인가~~ㅎㅎㅎㅎ

 

 

완벽하게 보이는 부부의 어느날 아내가 사라진다.

남편 벤 애플렉은 아내 살인범으로 몰리는데요.... 

무죄를 주장하며 경찰과 아내를 찾는 과정에서 남편이 살인범으로 몰리는 증거가 나오는데...

 

 

처음 시작의 나레이션이 섬뜩했습니다!!!

"아내의 두개골을 부수고 뇌를 꺼내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다"

처음에는 남자 주인공이 싸이코이구나....

하지만 점점....아~ 이런 영화가 있다니....

 

 

반전이 재미있었던 영화

약간의 지루함은 있었지만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아래 예고편을 보시고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