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풋볼데이 라이브카드 메시 뽑기

안녕하세요 대호입니다!!!!!

오늘은 게임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풋볼데이라는 게임을 하는데요!!

감독게임이라서 직접 움직이지는 않지만 카드를 뽑는 맛이 있는 게임이지요!!

오늘 기가막힌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는 부동산에 가서 같이 게임을 즐기고 있던 다른 사장님과 대화를 하던 중에...

아는 사장님 : 아 9천카나 돌려 봐야겠다!!

대호 : 네 잘 나오길 기대해요~~

잠시후.....

아는 사장님 : 어!! 돈다 돌아~~

골카나 라이브카는 룰렛으로 돌기에~~

막 돌더니 헉!!!! 메시 바르셀로나에 리오넬 메시가 나온 것이 아닌가.....ㅋㅋ

(흥분하시며) 아 이제 바르셀로나 모아야 겠다~~

대호 : 아~~ 메시 겁나 안나오는데....

또.... 잠시후....

아는 사장님 : (이때도 흥분하시며) 또 돈다....

대호 : 헉!!!! 두번 돌때가 있어요?? 얼마 돌렸어요??

아는 사장님 : 15만 돌렸는데 처음이라며 기뻐했지요~~~

결과는.....사진 보시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어요???

리오넬 메시가 2명!!!!ㅋㅋㅋㅋ

아 빵 터짐~~

돈다 돌아 아~~또 메시네~~~

처음 메시일때 흥분되어 있으시더니 두번째는 허탈함이....ㅎㅎ

제거 이니에스타랑 메시랑 바꿔드리고 싶음...ㅋㅋㅋ

 

 

같은 라이브 카드라는 확인!!!!

레알 15만으로 두번 룰렛!!ㅋㅋ

 

두 번째 메시~~~

아 근데 부러움~~

난 어제 하워드 뽑았는데....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