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분노의 질주를 보고 왔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벌써 8번째 이더군요!!

주변에서 분노의 질주 재미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한 편도 보지 않았다가 어제 분노의질주8 더 익스트림을 보고 왔네요^^

왜 다들 재미있다고 하는지 알거 같습니다.

액션과 함께 코믹적인 요소가 많아서 한 참을 웃으면서 봤습니다.


분노의 질주 포스터입니다.

포스터만 봐도 제작비가 덜덜....

저 잠수함은 CG이길....근데 아니겠죠??

CG인가???ㅎㅎㅎ


분노의 질주는 차구경만 해도 좋은데요!!

여기서는 길에서 한 두대 보기도 힘든 차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길에서 박살나고..ㅎㅎ

저기서 박살난 차가 도대체 얼마야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궁금했던 점은 제작비가 얼마나 들었을까?? 였습니다.

분노의 질주 제작비는 2억 5천만 달러라고 합니다.

현재 2,854억 2,500만원이라고 하는군요...

차량 가격만 약 200억원 정도라고 하니.....

자동차로 할 수 있는건 다 한거 아닌지..



리더인 돔이라 불리는 이분!!!

빈 디젤 이분 67년생이신데....

이런 영화를 찍으시다니 몸도 엄청 좋으시고!!



그리고 아 이분을 몰라보다니... 드웨인 존슨

분노의 질주에 관심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이분은 WWE에서 The Rock으로 활약하실때 엄청 좋아했는데...

세월이 비켜가지 못했나.....여전히 몸은 엄청 거대하심..^^

그래도 엄청 멋있음...ㅎㅎㅎ

스콜피온 킹에서 보고 빵 터졌었는데...ㅎㅎㅎ

지금은 헐리우드 몸값 1위를 달리고 계시네요^^



거의 어벤져스 급들~~ 주인공들 모음이네요^^

다들 캐릭터가 매력있음~~

미셸로드리게즈하는 이분도 매력있음^^



부천 소풍 CGV에서 보고 왔습니다.

소풍 CGV는 주차가 편해서 종종 이용하는데요!!

저녁 먹고 간만에 영화한편 봤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영화를 봤네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꼭 보세요!!

저도 1편부터 쭉 다 볼라고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