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림형제 추천 1위 미드

내가 미드를 유일하게 본것이 워킹데드와 그림형제네요!!

프리즌브레이크가 그렇게 화제일때도 보지도 않았는데~~

우연찮게 봐서 시즌 2까지 다 봐버렸네여~~

진짜 잼있네~~ㅋㅋ

현대판 잔혹동화!! 그림형제

 

당신이 알고 있던 해피엔딩은 모두 틀렸다!!

CGV채널에서 해주네요!!

동화 속 이야기를 현대판으로 재구성한 이야기 입니다.

아는 동화도 있고 모르는 동화도 있네요!!

주인공 닉은 위에 괴물 같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현대에서 범죄를 일으키는 괴물들을 처치하는 이야기 입니다.

 

주인공과 캐릭터인데요!!

주인공도 멋있지만 나오는 배우들 전부 매력있음!!

시즌 1때는 잘 모른 레나드 시즌2에서 완전 멋있더군요!!!ㅋㅋ

 

닉은 언제나 이런 것들과 싸움~~

그림형제 기발한 작품인것은 확실하네요^^

시즌 2까지 끝났고 시즌 3를 기대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