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 리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뷰

 

웹툰 유료(500원) 결제 했다는 증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정대호 입니다!!

어제는 간만에 영화를 보러 갔어요~~

기대를 하던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을 하는 날이더군요!!

웹툰으로 인기를 끌었던 것도 있고~~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기도 하고!!!

기대감을 가지고 퇴근후 인천CGV로 고고싱!!

웹툰으로 보면 내용을 알고 갈것 같아서 영화를 보고 웹툰을 보기로 했습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월페이퍼

은밀하게 위대하게 월페이퍼 입니다.

http://www.eunwe-movie.kr/  여기서 가져왔어요!!

공화국에서는 혁명전사 이곳에서는 동네바보

생각해보면 정말 어이없는 만화같은 스토리~~

스파이라면 비정하고 똑똑하고 날카롭고 매정한 이미지라면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친근함이 느껴지네요~

영화를 보고 웹툰을 읽었는데요~~

캐스팅 정말 기가 막히네요!!!

어찌 캐릭터들이 그리도 잘 어울리는지....ㅋㅋ

만화 보면서도 한 참을 웃었다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월페이퍼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

영화랑 웹툰을 몰입해서 보다보니...

이 장면이 계속 머리속에 맴도네요!!!

정말 행복해 보인다는.........

우리들에게는 당연한 삶이 그들에게는 최고로 행복한 삶이 아닌가..

같은 말하고 같은 음식 먹고 같은 공기 마시며 사는데...

 

스토리 전개가 코믹적인 요소도 많고 전반적으로 재미있네요~~

영화도 보시고 웹툰도 꼭!!!! 읽어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표 

영화표가 많이 구겨 졌네요^^

어제 봤다는 인증샷!!!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