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화책 리뷰1탄 박마 거짓말 사냥꾼 바쿠

만화책 리뷰 1탄

도박마 거짓말 사냥꾼 바쿠 입니다.

만화책은 수도 없이 봤는데요

리뷰는 처음 해봅니다!! 

도박마 1
국내도서
저자 : 사코 토시오(Tosio Sako)
출판 : 대원씨아이(만화/잡지) 2008.01.04
상세보기

위에 사진은 도박마 인터파크에서 넣은 거에요^^

도박마는 현재 26권까지 정발 되었고요

대원씨아이에서 출판을 하고 있습니다요~~

만화책 리뷰 1탄 도박마 거짓말 사냥꾼 바쿠 스토리

도박마의 스토리는 기본으로 도박에 관련된 것인데요~~

게임은 평범한 게임을 하지만 도박에 걸린 것은 목숨!!

서로 속고 속이는 게임을 시작 합니다!!

게임은 한번쯤 해봐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행거게임 같은 경우는 둘이서 해보면 재미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벌칙은 제외에요~~

스토리는 바쿠와 카지는 1권에서 파칭코에서 만나게 되고요!!

그들의 첫번째 게임에서 마루코를 만나게 되면서 3명의 콤비가 탄생하며

이들의 목숨을 건 도박을 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며 이들의 목표는 두령 사냥!!

비밀집단 카케루는 입회인들이 0호부터 100호까지 있으며

이들의 호는 강한 순서대로(0호가 제일 쎄요) 번호가 부여되기에

높아질려면 서로 싸움을 해서 이기면 되는 호싸움으로 재미를 더하고요!!

두령 사냥의 과정과 결과 또한 기대되네요^^

만화책 리뷰 1탄 도박마 거짓말 사냥꾼 바쿠 그림체

저는 그림을 잘 모르는 인간이므로 그림체를 평가한다는 개념은 아니고요!!

저는 이런 그림체를 좋아합니다!!

약간의 과장된 그림체!!

 

그림체도 스토리도 굿굿!!

한번 쯤은 보셔도 좋은 만화책 같아요!!

추천해 드립니다!!!

글을 못쓰는 제가 써봤는데 읽으실만 한지 모르겠습니다!!

리뷰가 괜찮았다면 손가락 부탁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