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 동춘동 천마 장작불 흑염소 전골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친구놈들과 몸보신을 하고 왔습니다!!

혹시 흑염소 고기를 드셔보셨나요??

전 촌스러워서 그런지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어제 처음으로 맛을 봤습니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천마장작불 입니다.

흑염소 전골 가격도 괜찮더군요!!

소머리 국밥도 많이 팔린다고 하더군요!!

친구놈은 소머리국밥을 먹어봤다고 합니다.

 

 흑염소에는 음양을 보양하고 허약체질을 낫게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고 등등 많은 효능이 있는듯

하지만 저는 맛만 있음 장땡~~

흑염소 건강원에서나 먹는 건줄 알았는데 고기로 먹을 줄이야!!

기대가 되더군요~~

 

남자 셋이서 대자 하나 시켜놓고  

숭늉 한잔 마시며 속을 달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흑염소 전골!!

모양새는 다른 전골과 다르지 않더군요!!

ㅎㅎ 한 번 끓인 후에 먹으라고 하네요!!

 

 고기랑 고추 등등 듬뿍떠서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고기가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소고기나 돼지고기 보다 낫다고 하는데요!!

전 걍 맛있었음 그딴거 모름~~

고기는 다 좋아~~ㅎㅎ

사진 찍기 챙피하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대충대충!!

 

 많은 거라 예상 했지만 기대 이상의 맛에 셋이서 다먹고 밥도 볶아 먹고 있습니다.

밥보다는 역시 전골!!ㅎㅎ

볶은 밥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습니다만 이것도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동춘동에 위치한 흑염소 전골!!

포스팅 하다보니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에 흑염소의 효능에 대해 나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이날 엄청 사람 많았어요!!

개고기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흑염소 괜찮은듯!!

소주 한잔에 먹기 딱 좋은 전골이네요!!

저는 못 먹었지만요!!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