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봉피양의 한우양곰탕과 떡갈비 입니다.

신월동에 위치한 봉피양 신월점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이 들지만...ㅎㅎㅎ

그래도 포스팅 고고싱

봉피양 신월점 외부 모습으로 주차장은 6대 정도 가능합니다.

약간 주차장이 좁은거 아닌가 싶지만...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시네요.

유명인들 싸인이 많은걸로 봐서는 봉피양이 맛집인거 같습니다!!!

맛있을거야 맛있을거야!!!

실내모습도 깔끔하니 좋네요!!

봉피양 메뉴는 고기와 냉면 탕 종류입니다.

점심시간인데도 고기를 드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가격은 쫌 쎈 편입니다.

하지만 외식으로 이정도 쯤은......ㅠ.ㅠ

저희는 한우양곰탕과 떡갈비를 맛보았습니다!!!ㅎㅎㅎ


먼저 반찬이 세팅을 해주는데요!!!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한우양곰탕~~ 바로 밥을 말아먹어야 국밥이지~~

한우양곰탕은 부드럽고 얼큰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떡갈비 저거 메뉴이름을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댓글좀 ㅋㅋㅋㅋ

떡갈비와 양배추를 같이 먹어주니 맛나더군요!!

전 떡갈비를 좋아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근데 가격이 엄청 나온듯~~ㅎㅎ

벽제갈비랑 한 팀입니다.

봉피양 신월점에서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 코스로 가 볼 만한 음식점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