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 유일한 아이스 링크장 동남스포피아 다녀왔어요

대호부동산 스토리 정대호입니다!!

2014년 1월 1일 첫날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구와 동남스포피아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왔습니다.

스케이트를 탈지를 모르는데 친구놈이 가르쳐 준다는 꼬심에.....

친구놈은 피겨 배웠기에...ㅋㅋ

동남스포피아 아이스링크 입장료는 5,000원입니다!!

스케이트 대여료는 4,000원입니다!!

저희는 스케이트가 있어서 스케이트 대여료는 굳었네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의다 아이들이더군요!!

아이들은 무서움이 없나봐요!!

넘어져도 웃고 또 타고 재미있나봐~~ㅋㅋ

 

저도 친구 스케이트로 준비 완료!!

친구가 피겨 배울때 탔던거라 하는데요!!

우선 남들과는 다른 스케이트 였슴돠!!

여기까지만 좋았습니다!!

링크장에 들어가는 순간.....흐미흐미!!

이게 뭐꼬!! 이게 뭐꼬!!

친구 손을 붙잡고 가는데도 힘들더군요!!ㅋㅋ

 

못 타는 사람은 못 타는대로 서로 안타깝게 바라봤습니다.ㅋㅋ

서로 바라보며 너도 딱하다!!!ㅎㅎ

그래도 넘어지고 다시타고 3시간을 탔네요!!

중간중간에 쉬기는 하지만요!!

인천에 유일하게 있는 아이스링크장인데요!!

시설이 오래되고 그런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기에는 좋은듯!!

요놈을 자주자주 타봐야 적응 할거 같네요!!

3시간 타니 지쳐지쳐 너무 지쳐 밥먹고 후딱 집에 갔음돠~~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