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리뷰 변호인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모티브 영화

2013년 12월 29일에는 눈이 내렸네요!!

저는 친구놈들과 변호인을 봤습니다!!

변호인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화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벌써 500만을 돌파했다고 하니 대단한 관심을 받는 영화라고 느껴지네요!!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은 "부림사건"에 관련되서 진행되는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허구라고 합니다.

 

고졸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송우석은 판사를 그만두고 변호사를 개업하게 됩니다.

등기 전문 변호사, 세금 전문 변호사로 부산 지역에서 가장 잘나가는 변호사가 됩니다!!

돈을 가장 많이 버는 변호사가 된 송우석은

한 사건의 변호인이 되면서 그의 인생이 변하는데요!!

그 사건이 바로 부림사건입니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도 부림사건으로 인해 인권변호사가 되었습니다.

 

부림사건에 대해서 영화를 보던내내 마음이 답답하네요!!

불과 30년 전에 저런 사건이 진짜로 있었음에도 진짜로 저런게 가능하다고 말할정도??

정말 좋은 세상에 사는구나~~

이런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더군요!!

송강호 오달수 김영애 곽도원등 많은 배우들이 나오는데요!!

송강호님의 연기는 모두 다 아는 사실이고..

오달수님은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감초!!!!

곽도원님은 많은 영화에 출연하면서 더 좋아지는 배우입니다!!

 

역사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인데요!!

나라면 저렇게 못했을텐데...

누구든 꺼려 하는게 당연했을텐데....

당연하지 않게 실천 할 수 있었던 용기가 있었던 대단한 분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