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시디어스 : 두번째 집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어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전 영화 한편 봤습니다!!

제목은 인시디어스 : 두번째 집 입니다!!

인시디어스 메인 포스터 입니다

컨저링보다 무서운 영화라는데 뭐 전 컨저링도 안봐서...

인시디어스 1편도 안본 상태로 어떤 영화인지 감도 못잡고 본 영화입니다!!

잔인한 영화는 아니니까 우선 고고싱!!

 

 

보는 내내 헷갈리고 스토리가 맞춰지지를 않고 참 난해 합니다!!

1편을 보고 봤다면 더 이해하기가 쉬었겠지만요!!

전 쫌 스토리 이해하기가 힘들었어요!!

근데 마지막에 쏵 정리가 됐네요~~

 

이 아줌마가 제일 무서움!!덜덜~~

영화가 전반적으로 무섭다기 보다는 심장이 쫄깃쫄깃한......

긴장감을 주는데 확 무섭지는 않네요!!

깜짝놀랄 만한 장면도 없고요!!

잔인한 장면도 없는!!

근데 내가 저런 상황이면 무서울 것 같음...ㅋㅋ

 

영화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인시디어스 1편과 컨저링을 꼭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영화보시기 전에 우선 보고 가시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저처럼 스토리 헤맬수도 있음요!!

그래도 추천하는 영화 한편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