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친구 2 관람 리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주말에 영화 친구2를 보고 왔습니다!!

2013.11.14일 개봉한 친구2! 20살때 친구를 보고 극장에서만 3번정도 본것 같네요!!

친구 2에 대해서 리뷰 해볼게요!!

 

 

친구를 보고나서 아시아 물개 조오련과 바다거북이에 대해서 많은 추측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조오련은 동수(장동건)고 바다거북이는 준석(유오성)이며,

동수는 노력형 준석이는 선척적으로 싸움을 잘했다는 이야기 인데요!!

이 밖에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더 있었는데 기억이 정확하지 않아서 패쓰~~

 기억에 남는 명대사는 "고마해라! 마이 묵었다 아이가" 는 손에 볼펜만 들고 있다가도 친구를 찌르면 자동으로 나왔던 대사였지요!!

"내가 니 씨다바리가" "니가 가라 하와이"등 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영화 친구!!

그 친구가 친구2로 돌아왔네요!!

 

친구 2는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 주연의 영화인데요!!

재미도 있었지만 아쉬었던 점도 많은 영화 였습니다!!

우선 친구를 이어서 나온것에 기대감이 컸습니다~

친구에서 나왔던 대사를 다시 들어서 좋았구요!!

재미는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으로는 큰 싸움 장면이 없어서 밋밋했네요!!

스토리가 뒤죽박죽 되었으며, 스토리가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장면은 왜 나온거지?? 이런 생각이 드는 장면도 꽤 있었네요~

건달이 폭주족이랑 부산 접수한다는 것도...쫌 상황에 안맞지 않은가~~

친구 3가 나올것 같은 예감도 드네요!!

재미도 있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은 작품입니다~~

그래도 친구를 보셨던 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보실 듯~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