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리뷰 그래비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주말에 무엇을 하셨나요??

저는 간만에 영화 한 편 보고 왔습니다!!

친구놈과 밥 먹고 가까운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한 편 봤네요!!

제목은 "그래비티" 입니다!!

 

3D가 있다는 것은 보고나서 다른 친구놈에게 들었네요!!

우선 영화가 시작을 하는 장면에서부터 감탄을 하게 만드는 영화 였습니다!!

와~~영상미가 너무나도 돋보이는 영화!!

실제로 우주가서 찍었나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등장인물은 시체들 제외하고 두명 등장합니다!!

나머지는 목소리만 등장 하지요!!

산드라 블록과 조지 클루니 2명만 등장을 하네요^^

 

그래비티는 우주에서의 생존에 대한 영화입니다!!

뭐 스토리는 간단하지만 쓰기에는 쫌 그러네요!!

간단하게 쓰고자 하면 요약 가능한 스토리 입니다!!

하지만 스토리 간단하다고 내용까지 간단하지는 않네요^^

 

끝까지 2명만 나오는지는 모르고 보다가 끝나고 생각해보니 2명만 나오네요^^

그만큼 지루하지 않고 긴장감 팍팍!!

시간 가는줄 모른다는....

정말 연기하기 힘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팍팍!!

 

저도 잘 모르다가 친구놈이 보자고 해서 본 영화이지만..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3D로 보시면 더욱더 재미있다고 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