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동차 워셔액 내손으로 직접 넣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오늘 날씨가 어제보다는 조금 덜 더운듯 싶지만....

그래도 너무 덥네요^^

운전을 하니 차속이 천국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워셔액 직접 넣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어느날 운전하는데 워셔액이 힘없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워셔액 넣어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는 도중에 대형 마트를 방문 싸디싼 워셔액을 구입합니다.

너무 더운 날씨였기에 파워에이드 같이 생겨서 원샷하면 정말 시원 할 것 같지만~~

절대 입에 대면 안된다는 거 아시죠^^

 

저는 워낙 차에 관심이 없는 남자에요~~

그래도 뭐 워셔액 정도는 직접 넣을 수 있기에~~

1.8리터 짜리 2통을 구입한 후에 워셔액을 넣어보겠습니다.

 

워셔액 넣는 방법

 

① 차량 본넷트 열기

우선 차량 본넷트를 열어야 겠죠~~

본넷트 열려면 자기 차량 운전석 쪽에 사진과 같은 마크를 찾으세요^^

찾아서 땡기시면 됩니다.

땡기 신후에 본넷트 앞에 가서 그냥 들어 올리시면 안되고요!!

간 들려 있는 앞 부분 중앙에서 레버 밀고 올리시면 됩니다.

굉장히 쉽습니다~~

 

② 워셔액 주입구 찾기

워셔액을 넣을 부분을 찾아야 겠죠^^

사진과 같은 마크에'WASHER ONLY' 보이시죠~~

이 곳의 뚜껑을 열어 봅니다~~

 

③ 워셔액 통 확인

워셔액 통을 보니 텅텅 비웠네요~~

끝이 보이지 않아요~~

역시 2통은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④ 워셔액 넣기

어떤 분들은 깔때기 같은 걸로 넣으셔도 좋겠지만

깔때기는 사치~~ 저는 걍 들이 부었습니다~~

옆으로 흘려도 괜찮습니다~~2통이나 있으니까요~~ㅎㅎ

정말 물먹는 하마 같이 쭉쭉 들어갑니다~~

가득 채워 주신후에 뚜껑 닫고 본넷트 닫아주시면 끝~

 

2통에서 이만큼 남았습니다~~

거의 흘린것도 없기에 정말 많이 들어 갑니다~~

워셔액 갈아달라고 자동차 공업소 가면 욕 먹을듯 싶네요~~

쉬우니까 직접 자동차 워셔액 넣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