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Pad air 구입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오늘은 기대하던 아이패드 에어가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스페이스 그레이 64GB~~

눝 SK 셀룰러로 구입을 했습니닷!!!

전 노예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박스로 왔네요^^

SKT 다이렉트에서 구입했습니다!!

 

기대감에 박스를 개봉하니!!

우선 케이스가~~히히

파란색으로 이쁘네요!!

 

아이패드는 이 안에 히히!!

아이패드 박스 봉다리까지~~슬금슬금 개봉!!

 

아이패드 에어 스페이스 그레이의 모습입니다!!

드디어 들어낸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의 구성품입니다!!

충전기랑 잭이랑 아이패드 에어 스페이스 그레이!!

뭐 별거는 없습니다!!ㅎㅎ

 

아이패드 광고에서 보던 펜보다 얇은 아이패드 에어!!

얇고 가볍네요~~

 

아이패드 에어 전원을 넣고 찍어봤습니다!!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치고 나서 뜬 화면입니다!!

화질 겁나 좋네요!!

 

아이패드 에어 스페이스 그레이 뒷모습!!

아이패드 에어 뒷 모습 마져도~~이쁘네요!

 

케이스에 넣어서 찍어 봤습니다!!

오늘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공부해야 겠습니다!!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라서 그런지 너무 좋네요!!

아이패드 에어 활용 잘하겠습니다요!!!

활용방법에 대해서 나중에 한 번 포스팅 할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