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빅토리 워즈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우연히 스토어를 검색하다가 알게된 게임인데요!!

괜찮은 게임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하지만 저도 2일 밖에 안되서 잘 모릅니다요~~!

게임명은 빅토리 워즈이구요!!

광고하는것 보니까 전세계 천만 유저가 즐기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빅토리워즈는 세계2차대전을 배경으로 실제 전쟁에 참전하였던 인물들을 직접 지휘하여 턴제 방식의 정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저희 나라만 한글화가 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무료 게임 어플이라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 사진은 제 핸드폰 스샷입니다!!

한번 보세요~~~

 

로딩 화면 입니다!!!

 

군사지역 화면 인데요!!

우선 연구도 돌리고 있음...

아직까지 병력은 못뽑고 있네요!!

 

자원지역 입니다!!

헝그리앱 보니까 자원부터 돌리고 천천히 병력 뽑으라는데

잘하고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맵인데요!!

저기 숫자가 병력 사항이랍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쳐들어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음~~

 

아직 2일 밖에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이 게임에 대해서 잘하시는 분의 조언을 구해봐요!!

아직까지 전쟁을 할 레벨이 아닌 보호 받는 레벨이네요!!

조언 해주실 분은 뎃글로 부탁드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