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네치아 스토리 초보 카톡친구 찾기

오늘은 약간 쌩뚱 맞을지 모르는 포스트를 써볼까요

간만에 재미있는게임 발견

베네치아스토리 소셜게임인데 대항해시대를 생각나게 하는게임이네요!!

카톡버전이라서 친구추천도 카톡친구를.....ㅡ.ㅡ

카톡이랑 연동이라는 점...!!

카톡 친구좀 맺어주세요 어떻게 하는 지모르겠음....

카톡아이디 knowdaeho 입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마을 사진 ㅋㅋ 물건 수확도 해야하고 아래 무역갔다온 나의 배 돈 수거해야겠지요!!ㅋㅋ

 

 

두둥 기대 완전 기대 된다는!! 뭘가지고 왔을까~~

 

 

교역 보고서 반란.....반란~~~~~아 역시 넉넉한 아이라서 안되 전능한을 뽑으로 가야겠음...

 

 

넉넉했던 넌 팔아 버리고 다시 건조 이번에는 전능 나와야할텐데...날린 돈만벌써 10,000은 넘음ㅠ.ㅠ

 

 

헉!!헉!!!아싸~~드뎌 나옴 전능!! 바로 업그레이드 하로 고고싱!!

 

 

역시 바로 업그레이드를 만땅으로ㅋㅋㅋ

 

 

 

무역하는 사진ㅋㅋ 혼자 왔다리 갔다리 아직 랩이 작아서 갈수 없는 곳이 더많음!!

 

 

 

난 다 전능한것인줄 알았음 카카오 연동으로 하면 카카오톡 배를 준다는..

전능한을 한방에 뽑아 버림..ㅋㅋㅋ

 

 

내가 이 포스트를 쓴 가장 큰이유!!!!!친구 어떻게 맺음??

이거 알지를 못하겠어요!!

친구 좀 맺어 주세요!!ㅠ.ㅠ

카톡아이디 knowdaeho 입니다.

고수님들 초보님들 같이 합시다!!

 다들 즐겁게 베네치아 스토리 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