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번째 책 추천 친절한 천연비누 DIY - 이인수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정대호입니다.

매달 책 한권씩 읽겠다는 다짐을 한 후에 4번째 책인데요!!

한 번 쯤은 만들어 보고 싶었던 천연비누 만들기 레시피 책!!

드뎌 구입했어요^^

이번 책은 천연비누 만드는 레시피를 다룬 책이라서 필요한 부분만 읽어 봤습니다.

DIY라는 의미를 아시죠? do-it-yourself 직접만드는 걸 이야기 하죠

천연비누 관심은 있지만 시작하기가 참 애매했는데요!!

그래도 관심을 가지고 한번쯤은 도전해 보기 위해서 책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에도 많이 나오는데 책을 왜 구입하냐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구입한 이유로는

1. 인터넷은 완전 초보자용은 아닌거 같아서

2. 언제나 같은 레시피를 쉽게 보기위해서^^

3. 여성분들이 주로 하는 거고 배우로 가는 시간도 맞지 않아서

 

책도 여러가지를 둘러봤는데 우선 제가 가입해 있는 까페에서 추천하는 책을 구입!!

평점도 낮지 않기에 믿음직해 보여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책을 보다보니 초보자용으로 딱!!!!!!!!!

레시피도 엄청 많이 있네요~~ㅋㅋ

시작할 때 필요한 재료부터 시작해서 비누만드는 방법까지 초보자들이 보기에 편하네요^^

 

사진이 많아서 보기 편하네요^^

비누만드는 기본 적인 방법 부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되기 쉽네요!!

용어 설명도 되어 있어서 저는 나름 만족했다는^^

천연비누 만드는게 신기하기만 했다면 이제는 나도 할 수 있겠구나 싶네요^^

조만간 기본적으로 필요한 제품을 구입 후 만들어 보겠습니다!!

 

DVD도 함께 있어서 동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빨리 보고 만들어야지!!

저처럼 처음 도전해 보셔서 아무것도 모르겠다 싶으시면 이 책 한권 추천해 드립니다.

남자지만 한번 만들어 볼라고요^^

 

친절한 천연비누 DIY
국내도서
저자 : 이인수
출판 : 터닝포인트 2012.01.04
상세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