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항암효과가 있는 개똥쑥을 키워보자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주제는 개똥쑥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게요!!

올해에 개똥쑥에 항암 효과가 있다는 뉴스가 나온 후에 개똥쑥이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저희 사무실 뒷편 마당에 개똥쑥을 심어봤습니다~~ㅋㅋ

 

 

뒷 텃밭에 개똥쑥의 모습이에요^^

항암효과에 좋다는 말에 재배해 보기로~~

뭐 모종사서 심어만 놨습니다~~ㅋㅋ

잘 자라네요^^

 

개똥쑥의 모습이에요^^

저희의 개똥쑥을 볼때까지만 해도 잘 자란것처럼 느꼈습니다!!!

여린잎을 따서 싸 먹어도 봤는데요!!

쓰긴 쓰네요^^

개똥쑥은 항암효과, 해독, 해열, 이질, 소화불량등 많은 효과가 있는데요^^

이 중에도 항암효과에 좋다고 연구결과가 나와서 인기 급상승^^

 

저희보다 조금 일찍 심으신 분의 개똥쑥인데요!!

엄청나게 컸네요~~ㅋㅋ

 

개똥쑥 모습!!

 

개똥쑥이에요~~

텃밭에서의 약간의 즐거운 모습입니다!!

텃밭에 오이 상추등을 심어놨는데요~~

이번년도에 상추 오이 엄청 따먹었습니다~~

여러분도 키워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