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category 대호의 블로그 2013. 7. 26. 13:07
티스토리 초대장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티스토리 초대장 관련하여 포스팅 할게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회원가입시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 가능하고요!!

그러다보니 소수정예(?)로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저는 초대장을 티스토리 파워블로거만 줄 수 있는 줄 알았습니다~~

오늘 우연찮게 관리페이지에 초대관리가 보이드라고요~~

 

한번 눌러 봤습니다~~ㅋㅋㅋ

나는 초대장이 언제쯤 줄수 있나.....

 

"초대장이 5장 남았습니다. 초대장은 매월 활동 내역에 따라충전됩니다."

뭐지 이건??? 내가 초대장을 줄 수있나???

옆에 초대하기를 눌러 봤습니다.

 

초대하기를 누르니 밑에 메일 주소랑 초대말 보내는 사람 ㅋㅋㅋㅋ

초대장 보낼 수 있나 봅니다~~ㅋㅋ

여기서는 초대장 안보내고요~~

초대장 보낼때 다시 포스팅 할게요^^

오늘 새로운 것을 알았다는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입니다.

초대장 받으실 분은 아래글 클릭하세요^^

 

7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4분 모십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