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바일 애드센스 광고 적용 화면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제가 전에 포스팅 모바일 애드센스 설치법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모바일이 대세다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 애드센스로 돈벌자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짐으로서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가 많다보니 모바일 블로그 화면에

광고를 넣는다면 수익도 더 늘고 좋지 않겠는가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모바일에서 너무 지저분하게 광고가 된다면 안한만 못하겠지만요~~

우선 설치를 하고 나서 제 블로그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상단 광고 화면 모습입니다.

상단은 배너식으로 들어가서 굉장히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광고라고 눈쌀 찌푸리지 않겠죠??

320x50으로 깔끔하게~~

 

하단광고 모습입니다!!

포스팅을 잘 읽고 마지막에 광고가 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깔끔하네요~~

포스팅 중간중간에 들어가 있으면 눈쌀 찌푸리게 되는데

끝에 있어서 맛깔나게 이쁘네요^^

여러분도 모바일 블로그에 광고기재 해보세요~

용돈 번다는 마음으로^^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