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 달에 한 권 책읽기 31번째 용의자 X의 헌신 - 히가시노 게이고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한 달에 한 권 책을 읽어 책리뷰를 작성하고 있는데 벌써 31번째 책입니다.

저에게는 벌써....남들에게는 이제?? ㅎㅎ

그냥 이해해 주시고요!!!

이번에 읽은 책은 베스트 셀러 중에 하나인 용의자 X의 헌신입니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추리소설로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입니다.

저는 이제야 읽었지만 2006년도에 출간 된 책으로 베스트 셀러였던 책이네요~~

일본에서도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용의자 X라는 제목으로 류승범, 이요원 주연의 영화로 개봉했었다는...사실...

저는 이제야 알았어요~~뭐!! 이 책도 이제야 알았으니!!

들어 본 것 같기는 했지만 관심이 없었네요!!!!

 

 

이 책의 주요 인물은 천재 수학교사 이시가미와 천재 물리학자 유가와, 옆집 여자 아스코, 형사 구사나기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사건의 시작을 알립니다.

아스코가 자신을 괴롭히던 전 남편 도미가시를 죽이면서 사건은 시작됩니다.

이를 은폐하려고 도와주는 수학교사 이시가미와 이를 추리해 내는 친구이며 천재 물리학자인 유가와의 이야기입니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초반보다 중 후반에 더 집중력이 좋아지는 책입니다!!!

그만큼 몰입도가 높아 너무 재미읽게 읽은 책책책!!!!!

이번 휴가철에 한 번 읽으셔도 후회없으실 거에요!!!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