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송금 받기 SC은행

category 대호의 블로그 2014. 3. 19. 14:41
구글 애드센스 송금 받기 SC은행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 스토리 정대호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구글 애드센스도 했습니다!!

저번에 웨스트 유니온으로 받을려고 하다가 기업은행의 방문이 귀찮았던 관계로 못가다 보니

결제가 취소가 되고 웨스트 유니온 지불이 중단 되었더군요!!

그 후에 은행으로 송금 방법으로 바꼈네요!!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결제 방법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지급 설정에 들어가셔서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은행계좌로 송금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예금주, 은행이름, SWIFT 은행 식별코드, 계좌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어떤 분은 한글로 입력해도 된다고 하시는데요.

저는 틀렸다고 다시 입력하라 한 걸 보니 한글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은행 이름을 SC라고만 적었는데요.

 헷갈려서 잘못썼는데 지급 됐다고 하니 기다려 봐야 겠어요!!

은행 식별코드는 난해 했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올라온 것으로 보고 했지만 제 나름대로 찾아 봤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위 사진은 SC은행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는데요!!

SC은행 홈페이지 환전하는 곳을 방문 후에 해외에서 송금받기 란을 봤습니다.

은행명과 SWIFT CODE 가 보이시죠??

위에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다른은행에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결제 지정 해놓고 2일 지나니까 은행 계좌로 송금 됐다고 합니다!!

SC로만 적어서 잘 올지는 모르겠지만 수정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수수료도 많이 든다고들 하시는데요!!

저는 아직까지 모르겠고요!!

은행 방문 없이 계좌로 보내주니 편리한 것 같습니다!!

245달러 정도 들어오니 맛있는거 사먹어야 겠어요^^

돈이 입금되면 다시 한 번 포스팅 할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