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달에 한권 책읽기 19번째 "잘되는 집안의 10㎝ 비밀" 이성준 지음

한 달에 한 권씩 책 읽기로 했는데요!!

이번에 벌써 19번째 책을 소개해 드릴 차례이네요!!

부동산 일을 하다보니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풍수지리에 관심을 가져보는데요.

풍수지리라는 것이 원체 어려운 학문이다 보니 흥미를 가지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우선 책 한 권 부터 시작해 볼까해서 책 한권 구입했습니다.

운좋게도 알라딘에서 7,500원에 구입을 햇네요!!

 

잘되는 집안의 10㎝ 비밀은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집안의 가구, 화분, 사진 등등 어떻게 배치를 하는것이 좋은 지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10㎝ 만으로도 금전운 시험운등을 높이는 풍수 인테리어라고 하니 궁금하시지 않으세요??

 

이 책을 읽은 것은 빠르게 후딱 읽을 수는 있으나 포스팅 하는 저는 제방을 계속 보게 되드라고요

내 방 배치는어떻게 해야 하나 계속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책상은 어떻게 놔야 할지 옷장은 어떻게 놔야 할지 등등 머리도 복잡, 눈은 빠르게 돌아갑니다!!

결혼하시고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 공부 잘하는 인테리어등등에 더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인테리어를 더욱더 신경써서 보시게 될거에요!!

여러분도 보신다면 집 주변을 둘러보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의 전체적인 내용을 말씀드리기는 힘들지만,

잠잘때 방향이나 책상 배치, 벽지, 아이들 방 선택 등등 많은 것을 알 수 있으실 거에요!!

다 이해하시기에는 힘드시겠지만 어느정도 알기 쉽게 그림과 함께 있어서 더 좋네요!!

 

한 권의 책으로 풍수지리에 대해서 알기는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집 안을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주는 책입니다.

집이 좁아서 이렇게 말한대로 하는 것도 쉽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도 제 방을 꾸며 볼라고 하니 힘들기는 하더군요!!

아직까지 건들지를 못했네요!!

집안을 꾸미실 준비가 되었다면 미리 읽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꾸밀 수 있으니 읽어보시고 운이 잘 트이시길 빌겠습니다^^

 

잘되는 집안의 10cm 비밀
국내도서
저자 : 이성준
출판 : 예문 2013.09.11
상세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