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년에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 폐지

안녕하세요 2013년 마지막 날이네요!!

어제가 새해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나갔습니다!!

내일부터는 말띠해라고 하지요~

새해에는 언제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부동산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 폐지가 된다는 기쁜 소식이 있네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는 집 값이 크게 올랐을때 투자 하던 사람들을 규제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던 법인데요!!

집 값 하락 및 경기 실종으로 다주택자 중과세 유예가 계속 진행 되오다가 이제야 폐지가 되네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가 폐지 된다는 말에 우선 박수를 보냅니다.

많은 분들이 전화로 물어 보셨었는데요!!

이제 그 분들도 집 팔기가 편해 지신듯 하네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 폐지는 말 그대로 중과세 폐지입니다.

현재 양도소득세 6~35%로 세금을 내셔야 하는 것입니다!!

양도소득세를 안내는 것이 아니라는 점 유의하세요^^

다주택자가 아닌 2년이내 매도를 하시는 분에게는 중과세가 적용된다는 점 기억하시고요^^

올해 마지막으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세 폐지가 되었고요!!

취득세 영구 인하 되었고요..

내년에는 LTV, DTI 완화만 되면 더 좋을듯^^

내일 부터는 부동산 경기가 좋아지길 기대해 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