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추천 리뷰 - 관상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추석 명절은 잘 지내셨나요??

전 추석에 영화 한편 봤네요^^

2013.9.11 개봉한 영화 관상을 보고 왔습니다!!

관상 개봉 전부터 초호화 출연진으로 기대를 많이 모았던 영화인데요!!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이종석, 조정석, 김혜수까지 정말 개봉전부터 기대감이 쑥쑥!!

롯데 시네마에서 봤어요^^

추석 당일에 가서 봤다는~~ㅋㅋ

 

 

관상은 조선시대에 가장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되는 세조의 이야기 입니다!!

세조가 왕이 되는 과정을 관상이라는 소재를 더해서 만들어낸 스토리인데요^^

조선의 최고의 관상쟁이가 한양에 와서 관상을 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관상이란 국어사전의 의미는 생김새를 보고 그 사람의 운명이나 재수따위를 판단함 이라고 합니다.

이번 캐스팅에 분장 때문에 더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상이랑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캐스팅 진짜 대박!!!

 

관상의 송강호님의 연기는 뭐 굳이 쓰려니 손아프고!!

조정석의 코믹 연기 굿!!!

둘의 연기 호흡 참~~ 좋다!!

 

인상 좋은 백윤식 아저씨~~

호랑이상의 김종서역입니다!!

세조하면 김종서장군이 빠질 수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강한 인상이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역시 이정재~~

이미지 정말 이리상이네~~ㅋㅋ

처음 등장부터 카리스마 있고 멋있게 등장~~

수양대군의 야심을 잘 표현했던 것 같다~~

영화보는 내내 멋있었구!!

 

김혜수 누나가 없으면 안되었겠지만

비중은 그다지 높지 않았던...아쉽다!!

아름답네^^

 

요즘 대세인 이종석 그다지 비중은 별로 없어서 아쉬었다는!!

 

관상이라는 것이 생김새로 운명이나 재수를 판단한다고 하지만..

사람이 살아가는 동안 생각하고 살아온 모습이 얼굴에 드러나지 아니한가...

관상은 사주보다 더 믿음직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관상 영화를 저는 재미있게 봤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관상 한편 관람하러 가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