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두의 마블 A급 카드 뽑는 비법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 입니다.

오늘 모두의 마블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이번에는 A급 카드 뽑는 비법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지금 뽑았어요^^

우선 B급 카드 아폴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옆에 카드 추가 보이시죠??

카드 추가 터치터치

 

지금까지 10장 짜리만 계속사서 했지만

지금까지 수만을 날렸습니다 ㅠ.ㅠ

이번에는 30장 짜리를 한번에 구입하기로 합니다~~

간혹가다가 운 좋으면 A급 카드가 나온다는 소문이~~

그래서 30장짜리를 구입 30,000골드 지출~~

 

 헐~대박 저는 운이 좋은 사나이!!!!!

산티노 A급 카드를 뽑고 말았어요^^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이정도로 비법은 아니겠죠^^

한번 도전은 해보세요~

 

조합을 해야하는데요~~

첫번째 C급 카드끼리 조합을 하면 거의 C급카드만 나오드라고요~~

B급 카드도 건지기 힘들어요^^

 

두번째 방법 C급 세장에 B급 두장 일반 조합~~

첫번째 도전~두구두구두구

꽝!!!!!

 

다시 한번 B급 2장에 C급 3장 조합~~

두구두구두구두구

결과는????

 

A급 카드 당첨~~~~ㅋㅋㅋㅋ

오늘 운 겁나 좋네요^^

두번만에 당첨~~아폴론!!!

오늘 A급 카드 두장 득템했어요^^

 

방법은 5장을 풀로 채워서 A급 카드와 B급 카드 섞어서 조합^^

아닐 수도 있지만 저는 건졌습니다^^

 

A급 카드에는 인수비용이 할인됩니다^^

지금 뽑으로 가세요^^ 도전~~~~~~~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