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음 주소록 스마트폰

안녕하세요 대호 부동산 정대호입니다.

오늘 굉장히 기쁜일이 있네요~~

얼마전에 제가 전화 번호 다 날렸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조심하시라고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 우연찮게 찾았습니다!!!

다음 마이피플에서 헐~~~~

발견 순간 완전 기쁘더군요~~~

소리를 질렀어요~~ㅋㅋㅋ

전부를 찾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거의 대부분 찾았기에 이에 만족합니다~~

다음에서 우연찮게 발견했습니다~~~ㅋㅋㅋ

대박~~~~~완전 신남~~~ㅋㅋ

그러기에 이렇게 포스팅 남겨요~~~

다음 주소록 스마트폰에 저장 방법

번호 754개 ㅋㅋ

여기에 없는 것도 있어요~~

주소록 내보내기 클릭!!!!!

 

 

파일로 내보내기 합니다~~

csv로 저장 엑셀로 저장하시면 엑셀을 다른이름으로 저장 csv로 바꿔주시면되요!!

 

그 후 저는 삼섬 갤럭시노트 2를 사용하는 관계로 kies를 다운받으셔야 해요!!

kies 다운받으로 가기

 다운 받으셨다면 컴과 핸드폰을 연결 하시고 삼성 키스를 키세요!!

 

 

1. 연락처 클릭!!

2. 연락처 파일 열기  

3. 핸드폰에 입력할 번호 체크

 

요 파일을 보시면 휴대용전화 전화번호 형식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그 후에 디바이스로 전송!!!!!!

이러면 끝~~~~

아 오늘 괜찮은 하루네요^^

전화번호 없어 졌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저 처럼 운좋게 찾을 수 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