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호 부동산

인터넷으로 많은 부동산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보실텐데요!!

이 사람들이 정말 부동산을 운영하는 것인지 의심도 많이 되실거에요

나의 큰 돈을 들여서 집을 구하는데 믿음이 안 간다면 문제가 있겠죠^^

가장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부동산을 방문하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 합니다.

부동산 방문시 한 쪽 구석에 액자가 있습니다!!

보통 자격증과 중개사무소 등록증, 공제증서, 수수료 요율표를 넣어 둡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야 합니다!!

자격증 등록증에 나오시는 분이 대표가 맞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궁금증을 해결 하기에는 힘들겠죠!!

그래서 저는 이번에 자격증과 등록증 공제증서 사업자 등록증을 올려드립니다.

그만큼 믿음이 가는 부동산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요^^

 

부동산 자격증 입니다.

18회 자격증이고요!!

벌써 부동산 중개업을 한 회수로는 7년이 됐네요^^

자격증 성함이 정대호이고요

부동산 이름은 대호 공인중개사사무소^^

 

부동산 중개업 등록증 입니다.

2011년 3월 25일 개업을 했으니

벌써 2년이 넘었네요^^

고강동에 온지는 벌써 회수로 4년이 넘은 세월이 흘렀네요^^

대표 이름은 정대호 이고요

상호는 대호 공인중개사사무소 입니다.

공제증서입니다.

1년에 한번씩 갱신 하고 있고요!!

3번째 갱신을 했습니다.

공제증서란 중개업자의 실수나 거짓으로 금액으로 피해를 보시면

1억원 까지 보장이 되는 보험증서 입니다.

공제증서 없이는 영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입니다.

부천시에 등록!!!

 

자격증 등록증 공제증서 걸려 있는 모습입니다!!

1억원 공제증서 가입했다는 스티커 입니다!!

입구에 붙어 있어요

 

인터넷으로 보셔도 믿음직 하시겠죠^^

좀 더 믿음을 가지고 전화주세요^^

대호 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정대호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