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대호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이야기가 아닌 일본어 이야기 입니다.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았는데요.

책으로만 독학을 하려고 하니....넘 어렵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강의를 듣기로 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뭔가를 배울때에는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돈을 지불하면 열심히 하게 되니까요.

저도 일본어 독학으로 해볼려고 했는데...

히라가나 외우다 끝 가타가나 외우다 끝...

그래서 인터넷 강의를 듣기로 했습니다.

학원을 다니는 건 저에게 힘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본어 인터넷 강의를 찾아본 것 중에 시원스쿨이 가장 좋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시원스쿨로 시작했습니다.

제 눈에 가장 좋은 상품으로 보였습니다.

일본어 365 패키지!!!

1년에 39만원인 패키지 상품입니다.

저는 이게 교재도 있어서 좋습니다.

교재가 없으면 뭔가 허전하더군요.^^

무료 레벨 테스트를 하니 1만원 할인 쿠폰을 주더군요!!

12개월 무이자에 교제도 있고!!!!

그래서 그냥 바로 결제...ㅎㅎㅎㅎㅎ

어렵겠지만 처음부터 시작을 해볼려고 합니다.

일본어 교제도 왔습니다.

더 많은데 그냥 몇권만 찍어 봤습니다.

일본어가 잘 끝나면 영어도 다시 해볼려고요!!

어릴때만 했던 영어공부 성인이되서 해볼라고 합니다.

일본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 강의를 들어보세요^^

시월스쿨 일본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대호공인중개사사무소 | 정대호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동 392-29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19-39574 | TEL : 032-673-9988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